기사검색

삼성전자, 두바이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 오픈

가 -가 +

강지원 기자
기사입력 2019-01-16

▲ 15일(현지시간) 아랍에미레트 두바이의 최대 쇼핑몰 두바이몰에서 열린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서 삼성전자 관계자와 현지 거래선 대표들이 참석해 설명을 듣고 있다.  

 

삼성전자가 15일(현지시간)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의 세계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Samsung Experience Store)'를 새롭게 오픈했다.

 

두바이몰은 연간 1억명 이상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쇼핑몰로, 부르즈 칼리파나 두바이 분수와 함께 두바이를 대표하는 유명한 랜드마크이다.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이 전시되는 공간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제품과 제품간 연동되는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커넥티드 리빙(Connected Living)' 솔루션 체험에 중점을 둔 스토어이다.

▲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 스토어는 두바이몰의 2층 전자매장 입구에 위치하며 915㎡(300여 평)의 규모로 삼성전자의 제품 판매 매장으로는 중동에서 가장 크다.

 

또한, 소비자들은 TV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가전 제품과 스마트폰, 웨어러블 기기 등 모바일 기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들의 특장점을 직접 비교할 수 있으며, 구매까지 가능하다.

 

커넥티드 리빙 존에서는 TV와 생활가전 제품과 모바일 기기를 연동한 '커넥티드 솔루션'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매장 내 오디토리움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사용 방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독립된 서비스 센터도 마련해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UAE법인장 이청용 상무는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전 제품을 판매·체험하는 공간으로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이어 두번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미워삼성-러브삼성.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