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엠비오의 `돌`잔치에 초대합니다

가 -가 +

김수정 기자
기사입력 2020-07-02

 

◇ 오는 14일까지 SSF샵에서 론칭 1주년 기념 ‘돌잡이’ 이벤트 진행

◇ 베스트 아이템 중 마음에 드는 상품 투표하면 추첨 통해 셔츠 등 증정

◇ 팬츠 중심으로 주요 상품 리오더 들어가는 등 밀레니얼 남성 반응 뜨거워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오는 14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엠비오는 지난해 7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단순, 하지만 확실한 해답(Simple But Enough)’이라는 컨셉 아래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가성비를 갖춘 상품을 SSF샵 및 무신사, W컨셉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팬츠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올 여름에는 마실 슬랙스/치노팬츠 등 여러 스타일이 리오더에 들어가며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엠비오 ‘돌잡이’ 이벤트의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SSF샵에 접속한 후,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엠비오의 베스트 아이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 1개에 투표하면 된다.

 

베스트 아이템은 울 멜톤 발마칸 코트, 미니멀 셋업 재킷, 라운드 절개 티셔츠, 오픈 칼라 피케 티셔츠,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 마실 슬랙스/치노팬츠, 테이퍼드 풀밴딩 팬츠, 베이직 핏 워싱 데님 등 총 9개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좋은 소재, 매력적인 색감, 최적의 실루엣을 적용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상품들로 선정됐다.

 

엠비오는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3명) 등 총 43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는 면 100%의 내추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편하고 한여름에도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가능케 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지성민 엠비오 그룹장은 “지난 1년간 엠비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며, “앞으로도 간결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겸비한 상품들을 선보여 밀레니얼 남성들의 ‘최애’ 브랜드로 거듭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엠비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vio_official)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년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달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엠비오 로고 그래픽 티셔츠(6명)를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미워삼성-러브삼성. All rights reserved.